야생동물 국제 거래 금지 서명

야생동물의 고통을 멈추고 우리 모두를 보호하기 위해 지금 행동해야 합니다. G20 회의 국가 정상들이 야생동물 국제 거래를 영구 금지하도록 서명해주세요. 이 캠페인은 국제동물보호단체 WAP와 녹색연합이 함께합니다.
  • This field is for validation purposes and should be left unchanged.

우리는 거래용이 아닙니다.

오는 11월 G20 회의에서 세계 정상들은 인수공통감염병 시대에 야생동물과 인간 모두를 위험에 빠뜨리는 야생동물 국제거래의 영구적 종식을 약속해야 합니다.

우리는 약용이 아닙니다.

좁고 더러운 철창에서 사육된 곰의 웅담이 코로나를 예방하고, 건강에 도움이 될까요? 열악한 환경에서 사육되고, 거래되는 야생동물은 그 자체로 질병에 취약합니다. 야생동물의 생존과 인간의 건강을 위협하는 야생동물 거래 지금 당장 멈춰야 합니다.

우리는 오락용이 아닙니다.

식용, 전통의약용, 애완용, 오락용으로 쓰이기 위해 매일 수천 마리의 야생동물들이 국제무역으로 팔려나가고 있습니다. 오직 인간의 즐거움 위해 밀렵당하고, 끔찍한 환경에서 사육되고 있는 야생동물의 고통을 이제는 더이상 무시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애완용이 아닙니다.

코로나19가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지금, 우리는 더이상 야생동물 착취로 인한 위험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최근 발생한 전염병 75%가 야생동물로부터 유래되었습니다. 야생동물 거래 금지는 이제 단순히 야생동물 보호만의 문제가 아니라 공중보건의 문제입니다.

우리는 야생동물을 사고팔지 않습니다.

우리는 야생동물을 잔인한 관광 산업에 이용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야생동물을 이용한 약품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야생동물을 애완용으로 구매하지 않습니다.

야생동물이 야생동물답게 살아갈 때

인간도 인간답게 살아 갈 수 있습니다.

야생동물의 고통을 끝내고, 우리 모두를 보호하기 위해 행동해야 합니다. 

야생동물 국제 거래 금지 캠페인에 함께해주세요.

이 캠페인은 World Animal Protection과 함께합니다. 모든 사진의 저작권은 World Animal Protection에 있습니다.

.